공대성님들질문 심화전공해서 3년다니기 vs 부전공해서 2년다니기
글쓴이
- 2013.03.22. 10:17
- 1381
심각한 갈등에 놓여있네요 ㅡ_ㅡ;;
과는 기계랑전전 두개중에 한개과구용..
부전공은 자연대쪽 과목하고싶은데.
어떻게하는것이나을까요? 1년이라는 시간이 좀 큰거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심화전공3년
0
0
게으른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참새귀리
정말 그렇게 생각하시나용? ㅠ_ㅠ 심전 ..ㅠㅠ 3년.. ㅎㅎㅎ 전공 공부가 너무 저랑안맞는거같아서 최소학점졸업하고싶긴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년이요 ㅎ
0
0
착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둥근잎유홍초
음..그래도 심전이 의미가있다니 3년코스로 고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전
0
0
피로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심전추천하신분들은이유가뭐죠?
0
0
냉정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최소 전공요
0
0
재미있는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