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분들
글쓴이
- 2013.03.22. 10:36
- 1149
전자회로가 어렵나여??
통신이 어렵나여??
막 셤 많이 치고 그런거에 상관없이 순수 공부할때요....
전 갠적으로 통신이나 신호 이런쪽이 더 어려운듯 해서여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통신이 어렵나여??
막 셤 많이 치고 그런거에 상관없이 순수 공부할때요....
전 갠적으로 통신이나 신호 이런쪽이 더 어려운듯 해서여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벌깨덩굴
저도요 통신이 신호+확통 이라던데
퓨리에 ㅠ
퓨리에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회로가어렵네요 통신은 아직은 쉽던뎅
0
0
짜릿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애기봄맞이
전 왜 벌써부터 어렵죠?? 망!! To the 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회로가 더어렵죠..ㅋㅋㅋ 시험문제도 그렇고...
0
0
우아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회로가... ㅠ
0
0
해박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로같은 경우는 회로도라도 눈에 보이는데
통신은 전파같은거 안 보이는걸 수식가지고 풀려니깐 더 어렵게 느껴지는 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