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하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요..
글쓴이
- 2013.03.22. 14:49
- 1434
어떻게 신청하면 되는거죠?ㅠㅠ
자게보니까 오늘까지 상담?신청받는다ㅏ던데 제가 시간이안되서 못갈거같아서 그런데...
헬프미 ㅠㅜ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사실 신청 안해도 15000원 차이에요. 그냥 효원클리닉 가셔서 맞으시면 됩니다^^;
0
0
슬픈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이고들빼기
효원클리닉이 엔씨에 있는 보건소? 맞나용?? 수시로 맞을수 있는지 궁금하네여ㅠㅠ 저도 자궁경부암 주사 맞고 싶어서여ㅠㅠ
0
0
유쾌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우단동자꽃
엔씨 7층인가? 8층에 있구요, 수시로 맞을 수 있어요ㅎㅎ
0
0
슬픈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