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키가 크다고 생각했었는데
글쓴이
- 2013.03.22. 15:24
- 1654
저는 06인데요 어익후 나이가 벌써 ㅠㅠ
제가 78인데 고딩시절 저보다 큰애는 반에서 한두명정도
됬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지나다닐때마다 절망감을 느낍니다
요즘 어린친구들 왜 이렇게 키가 큰가요 ㅠㅠ
아 축구를 하지말고 농구를 했어야했어 흐엉 흐엉
제가 78인데 고딩시절 저보다 큰애는 반에서 한두명정도
됬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지나다닐때마다 절망감을 느낍니다
요즘 어린친구들 왜 이렇게 키가 큰가요 ㅠㅠ
아 축구를 하지말고 농구를 했어야했어 흐엉 흐엉
권한이 없습니다.
깔창의보급화
0
0
초연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흥
0
0
꾸준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참 빼고 붙자 이놈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창은선택이아닙니다
0
0
발냄새나는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179 고2때 48명중 9위엿는대 먼가 이상하네요
0
0
나약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신분들이 많아서 그래요...;ㅠ 글쓴이분도 충분히 크신걸요!ㅎ
0
0
착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8년생이신줄 알았네ㅋㅋ
0
0
따듯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요즘 너무 크긴 커요
0
0
멋진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보다 키큰사람만 기억해서 그런겁니다ㅋㅋ
0
0
일등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