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관련 QUESTION 입니다..
글쓴이
- 2013.03.22. 15:26
- 1037
12년도 제대하고
13년 3월에예비군 통지 한번 왔는데
학교 예비군으로 편성되있으면 학교에서 신청하면 된다해서
안가고 신청기간에 신청하고 가려하거든요?(5월달에 신청있음)
제가알고있는게 맞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동사무소에서 연락오는거 무시하시고 학생예비군 신청해서 가면됩니다
0
0
찬란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습니다 고갱님
0
0
거대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습니다 고갱님
0
0
거대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