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전기전자공학실험(논리설계) 관려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3.03.22. 15:34
- 1516
기초전기전자공학실험(논리설계) 이거 중간,기말고사 치는데
어떤식으로 중간,기말고사를 칠까요?
이론문제 위주 OR 실험을 직접하는거나
흠, 문제가 어떤식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거 전전은 시험 안치는데... 무슨과 신지 적으세요.. 전자전기실험 과마다 있어요.
0
0
근엄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컴이면 전기회로가 선수과목이니 회로 푸는문제도 나오고(테브난,노튼정리를 이용해 푸는방법등) 그리고 회로 그리는문제도 나올껍니다 전기회로 이론이랑 실험내용 바싹하게 이해하세요
0
0
황송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