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비 얼마쯤 나오나요?
글쓴이
- 2013.03.22. 16:28
- 1036
밥할때 샤워할때 빼고 가스 일절 안쓰는데 43000원이라니..
다른분들도 다 이정도 나오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겨울에 많이 나오면 3만원대 추울때 보일러 틈틈히 틀었을 경우에요
0
0
괴로운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애기나리
3만원 ㅎ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두개
0
0
우수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오죽
one room 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입니다. 취사는 하지 않으며 날 추울때 밤새 가동 한 3일정도 하고 매일 아침 저녁으로 씻을때만 켰더니 이번달 만 삼백원 나왔네요.
0
0
착잡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거의 씻을때만 보일러돌리는데 만원?정도 나왔어요
한겨울엔 이만오천원까지
한겨울엔 이만오천원까지
0
0
초조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워랑 보일러 정말가끔 써요 원룸. 만원도 안나오거나 만원대..
0
0
해맑은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밸브를 꼭꼭 잠가요!
0
0
운좋은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밥대신 따시게살아서 한겨울에 5만원나옴 요즘은 2만원 밥 몇끼만 안먹어도 가스비가 나옴
0
0
해맑은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수가좀크죠 전 2월바짝틀었는데사만원대~
0
0
고고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