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에서 실명 어느정도까지 적을 수 있나요?
글쓴이
- 2013.03.22. 17:01
- 1666
수업 같이 듣는분
학과,학번 다 모르고
이름만 아는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ㄱㅅㅅ아니면 kss 요정도ㅠ
0
0
활달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이랑 이니셜이면 반짝이 본인나 주변사람은 알아챌거에요 ㅋㅋ
0
0
느린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예를 들어서 김태희면
김ㅌㅎ
ㄱ태ㅎ
ㄱㅌ희
이정도도 괜찮음여 ㅋㅋ
김ㅌㅎ
ㄱ태ㅎ
ㄱㅌ희
이정도도 괜찮음여 ㅋㅋ
0
0
눈부신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ㅅㅎ
ㅇ승ㅎ
ㅇㅅ화
이런식이면됩니다
ㅇ승ㅎ
ㅇㅅ화
이런식이면됩니다
0
0
화사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우산나물
이승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천재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우산나물
ㅋㅋㅋ
0
0
자상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셜
0
0
근육질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짝이에 실명 적으면 왜 안되죠?? 옛날부터 이해가 안되던거!
0
0
청렴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라일락
대상이 되는 분이 불쾌해 하실지도 모르잖아요 ㅎㅎ
3
0
수줍은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