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회로 질문
글쓴이
- 2013.03.22. 18:28
- 872
전기회로 시험 칠 때
풀이과정 적을 때 그림도 그려야되나요??
아니면 그냥식만적으면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림그려야죠 ㅋㅋㅋㅋㅋ 그림을 그려야 풀이가 나오던데...
0
0
허약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려도 풀리는거면 안그려도 됩니다.
0
0
기발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문제 말고 회로문제라면 회로를 그려봐야 감도 오고 식도 수월하게 써집니다.ㅋㅋ
0
0
착실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분 점수 많은데... 기본적으로 교수님이 회로 계산한거 이해하실려면.. 그림 그려드려야함..
전기회로? 회로이론으로 과목명 바뀐거 같은데 연습문제 풀때 살짝 교수님한테 가서 물어봐요.
그럼 교수님이 그려도되 안그려도되 말씀해주심
전기회로? 회로이론으로 과목명 바뀐거 같은데 연습문제 풀때 살짝 교수님한테 가서 물어봐요.
그럼 교수님이 그려도되 안그려도되 말씀해주심
0
0
방구쟁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