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민교수님 계량경제학 들으시는분들
글쓴이
- 2013.03.22. 19:35
- 1450
이번 주에 결석을 해서 그런데
수업 첫시간에 문제풀이 과제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핸드아웃에 나와있는 문제번호에 해당하는 문제 풀어서
제출 하는 거 맞나요?
맞다면 언제까지 제출하는 건가요?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 주에 결석을 해서 그런데
수업 첫시간에 문제풀이 과제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핸드아웃에 나와있는 문제번호에 해당하는 문제 풀어서
제출 하는 거 맞나요?
맞다면 언제까지 제출하는 건가요?
답변부탁드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