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여러분들에게 질문
글쓴이
- 2013.03.22. 20:11
- 1134
전자과여러분들 매일 공부만하시나요? 왜대학생느낌은하나도없고 입시학원느낌만나는거지... 제도관 항공관 어둠의기운이 흘러나오는것같내요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밝은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수크령
아 실험을 빠뜨렸네...
0
0
밝은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수크령
기계과두....ㅜㅜ
이럴줄 몰랐는데.. 흑
이럴줄 몰랐는데.. 흑
0
0
싸늘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도관 복도에 서있으면 미국 교도소가 떠올라요
가운데 빈공간에 계단이랑 다리 놓고싶음ㅋㅋㅋ
가운데 빈공간에 계단이랑 다리 놓고싶음ㅋㅋㅋ
0
0
냉정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속속이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미 국방성이 생각나던데 (팬타곤)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도 있군요.
0
0
참혹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공감
0
0
친숙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전자과인 내남친은 놀면서도 다하던데
역시 우리자기는 엘리트였구나♥
역시 우리자기는 엘리트였구나♥
0
2
유능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가 좋은점은 모든게 순수 실력승부라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0
0
행복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우리과 좋음 ㅎㅎ 잘온거같아요 ㅎㅎ
0
0
엄격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평점4넘는사람들만모우면
뭘해도하긴할듯여ㅇㅇ
법접할수없는그들
뭘해도하긴할듯여ㅇㅇ
법접할수없는그들
0
0
진실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기계과 평점 4는 진짜 열심히 사는 사람들임...
0
0
끔찍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과제시험과제중간시험과제시험과제기말
3학년까지 이렇게 지내시고
4학년은 졸과졸과졸과시험졸과졸과졸과졸업
이렇게 보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