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친추요청 글쓴이 2013.03.22. 21:47 1873 2 여러분들은 어느정도로 아는 사이면 페북친추요청 하시나요? 건너건너 아는사인데 친추하면 뜬금없겠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냉정한 솜방망이 13.03.22. 22:03 아무래도 그렇지않나요?ㅋㅋㅋ 근데뭐 평소글쓰신분성격이 쾌활하시고사교적이시라면 별로이상하게생각안할듯싶네요ㅋㅋ 0 0 냉정한 솜방망이 댓글 내용 복사 아무래도 그렇지않나요?ㅋㅋㅋ 근데뭐 평소글쓰신분성격이 쾌활하시고사교적이시라면 별로이상하게생각안할듯싶네요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냉정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착잡한 탱자나무 13.03.22. 22:30 친구의 친구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친추 했다가 나중에 만난적도 있고 인터넷에서 아는사람 친추한적도 있어여 0 0 착잡한 탱자나무 댓글 내용 복사 친구의 친구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친추 했다가 나중에 만난적도 있고 인터넷에서 아는사람 친추한적도 있어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잡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근데뭐 평소글쓰신분성격이 쾌활하시고사교적이시라면
별로이상하게생각안할듯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