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용돈 얼마정도?
글쓴이
- 2013.03.23. 11:18
- 1997
저는 형편상 알바해서 제가 용돈 다 충당하는데요...
30~35정도 버는거 같아요...
또 저는 여자이고요
술은 거의 안마시고
전부 다 옷이랑 화장품 먹는데에 쓰는데
잘 하고 있는건가요... 이젠 고학년인데...
자기힘으로 비용 다 충당하면서
학원 다니려니 너무 쪼들리는거 같고..
한달에 돈을 얼마를 벌어서 어디다 쓰는게 가장합리적일까요 ㅠㅠ
30~35정도 버는거 같아요...
또 저는 여자이고요
술은 거의 안마시고
전부 다 옷이랑 화장품 먹는데에 쓰는데
잘 하고 있는건가요... 이젠 고학년인데...
자기힘으로 비용 다 충당하면서
학원 다니려니 너무 쪼들리는거 같고..
한달에 돈을 얼마를 벌어서 어디다 쓰는게 가장합리적일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참혹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뽕나무
그렇군요!생각해보니 이번달에 지출이 많아서 고민이었던듯하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돈 50받음
0
0
민망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생인데요.. 군대갔다와서도 집에 손벌리고있네요 ㅠㅂ
방세 전기 가스 폰요금 식비 등등 생활비 다해서 65만원에 신용카드...
전에도 이런글 봤는데 다들 정말 작게 받으시거나 알바하시던데ㅠㅠ
좀 부끄럽긴 합니다만... 국장아닌 장학금으로 늘 메꿔드리고 있습니당
방세 전기 가스 폰요금 식비 등등 생활비 다해서 65만원에 신용카드...
전에도 이런글 봤는데 다들 정말 작게 받으시거나 알바하시던데ㅠㅠ
좀 부끄럽긴 합니다만... 국장아닌 장학금으로 늘 메꿔드리고 있습니당
0
0
현명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쟈철타고 통학하고있는데
한달에 폰요금 교통비 다 합치면 30정도 받아요
교통비랑 폰요금 빼면 20만원정돈데
맨날 학식먹고 술도 개강하고 한번밖에 안먹으니까
죽을정도는 아니네요
한달에 폰요금 교통비 다 합치면 30정도 받아요
교통비랑 폰요금 빼면 20만원정돈데
맨날 학식먹고 술도 개강하고 한번밖에 안먹으니까
죽을정도는 아니네요
0
0
사랑스러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40 카드25쓰네요... 핸드폰,교통비 다포함이구요...
핸드폰이랑교통비만25쓰네요..
핸드폰이랑교통비만25쓰네요..
0
0
청결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통학하는데 교통비는 집에서 후불교통카드로 지원해주시지만 나머지는 제가 벌어서 쓰네요
한달에 40?정도
한달에 40?정도
0
0
처참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40받아써요 교통비포함..
0
0
발랄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 값빼고, 다른거 다 합쳐서 60정도 ㅡㅋ
0
0
처참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용돈 받아본지 3년이 다되가네요
0
0
날렵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넘 부럽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로 용돈 벌어씁니다.
생활비 생각해보면 많으면 30정도 인듯하네요
방세 전화비 등등 모두 제가하네요
남는 돈 아껴서 집에 TV놔드리고 용돈도 가끔 드리고
합니다. 으흥.
0
0
냉철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용돈 한달 20씩 받다가 주말알바 시작했는데 한달에 58만원이라 완전 행복해요ㅋㅋㅋ 부모님 용돈도드리고 휴대폰 요금도 내가내야지!!
0
0
행복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학생에 한달 35받고
남는돈은 저금하고 있어요
남는돈은 저금하고 있어요
0
0
특별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사는데 7일 2식으로 저녁은 매일 사먹어야 합니다. 20만원주시는데 거기에서 저녁비, 통신비, 보험, 교통비(과외다니기 위한) 씁니다. 보통 알바비로 더 채워야하는것같아요. 한달에 추가로 20만원정도 쓰는듯하네요. 하루에 돈 아예 안쓰는 날 있다가도 여자친구들 맛있는거 먹구 하면 만원씩 나가고 하니까;;
0
0
센스있는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월은 책값에, 행사비에 후배님들 만나면서 밥사주고 하다보니 많이 나가서 50~60 나가구요;
평시엔 20~35정도 쓰는 것 같네요 ㄷ 교통비 포함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