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6일날 군항제 가려는데 괜춘?
글쓴이
- 2013.03.23. 11:34
- 1692
중간고사때문에 후달릴라나
권한이 없습니다.
조켓다
0
0
화려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에 치여서 후달리지
0
0
멍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연잎꿩의다리
진해 한번도 안가봤는데 좋아보여서...
사람 그렇거 많음요?
사람 그렇거 많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커플 구경하러 가는거면 추천
0
0
멍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연잎꿩의다리
오오오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번
작녀네 갔는데
사상에소 1시간 기다리고 버스탐
(대략 12시 기준)
진해에서 부산 돌아올때는 버스를 잡을 수나 있을지 미지수
그땐 버스 특별충당 되어서 1시간 반 가량 기다렸던가...
"여러분들을 반드시 부산으로 모셔두리겠습니다!!"
하는 비장한 안내방송
시시각각 들어오는 부산행 버스 ㅋㅋㅋㅋ
근데 나는 혼자 가썼지
또르르르르르르....
작녀네 갔는데
사상에소 1시간 기다리고 버스탐
(대략 12시 기준)
진해에서 부산 돌아올때는 버스를 잡을 수나 있을지 미지수
그땐 버스 특별충당 되어서 1시간 반 가량 기다렸던가...
"여러분들을 반드시 부산으로 모셔두리겠습니다!!"
하는 비장한 안내방송
시시각각 들어오는 부산행 버스 ㅋㅋㅋㅋ
근데 나는 혼자 가썼지
또르르르르르르....
0
0
센스있는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은행나무
혼자갈건데
혼자가도 좋습니까
혼자가도 좋습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자신의 마인드에 달린거 아니가써요?? ㅋㅋㅋ
나는 이대로 죽을순음슴
솔로라도 풍류를 즐겨야겠음
하면서 간거임 ㅋㅋㅋㅋ
어디가 절경인지 진해 홈피서 좀 ㅇㄹ앟고 가시길
그리고 거기 해군학교인가 뭔가 있는데
거기 배 구경하는건 비츄
30뷴 기ㅏ려서 봤는데 남는게 음슴 ㅋㅋㅋ
대다수가 애들 데리고 온 부모들 ㅋㅋ
개인이 밀덕이고 배 구경 하고 싶다면 가시길
나는 이대로 죽을순음슴
솔로라도 풍류를 즐겨야겠음
하면서 간거임 ㅋㅋㅋㅋ
어디가 절경인지 진해 홈피서 좀 ㅇㄹ앟고 가시길
그리고 거기 해군학교인가 뭔가 있는데
거기 배 구경하는건 비츄
30뷴 기ㅏ려서 봤는데 남는게 음슴 ㅋㅋㅋ
대다수가 애들 데리고 온 부모들 ㅋㅋ
개인이 밀덕이고 배 구경 하고 싶다면 가시길
1
0
센스있는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은행나무
군대갔다온지 얼마안되서 밀덕은 아닌듯ㅋㅋㅋ
그만 보고싶음ㅋㅋㅋ
좋았어! 나도 풍류를 즐기거써요
그만 보고싶음ㅋㅋㅋ
좋았어! 나도 풍류를 즐기거써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산사는 사람으로서... 군항제는 안갑니다 ㅠㅠ 교통이 왓더쒯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만은한데 사람도 넘믾아요
0
0
참혹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세열단풍
새벽6시에 러쉬해서 오후에 빨리 오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세열단풍
저도 마산사는데 정말 볼만은 한거같은데... 교통은 .........생각도하기싫네요.........
0
0
가벼운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벗꽃피는곳많은데 진해는안감ㅋㅋ
0
0
무심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 안가야겠네여 ㅋㅋㅋ
0
0
흔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