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궁금한데요. 결혼할 상대 학력 마지노선있나요?

글쓴이
  • 2013.03.23. 12:30
  • 3598

분란조장글 이런거 아닙니다..

그냥 잇냐고요 ㅋㅋㅋ

저는 여잔대 부산대남자랑 결혼하고싶은뒈

다른분들은 상관없나여?? 잇다면 어느정도?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활달한 헬리오트로프 13.03.23. 12:31
남잔데 저보다 안 똑똑했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0 0
냉철한 반송 13.03.23. 12:31
저도그래요
0 0
착잡한 바위채송화 13.03.23. 12:32
저도 글쓴님이랑 같아요 여자ㅋ
0 0
화려한 지칭개 13.03.23. 12:34
저 남자:
학력은 욕심나요. 그래도 개념,경제관념만 제대로 있으면 상관없어요.
짱구엄마처럼 과소비하고 막써대고 남편한텐 돈도안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사람은 학력높아도 ㅂㅂ..
0 0
교활한 탱자나무 13.03.23. 12:40
저는 남잔데 저랑 비슷하면 좋긴하겠네요 ㅋㅋ
0 0
냉정한 물박달나무 13.03.23. 12:45
전 남잔데 생각만 제대로 박혀잇으면 상관ㄴㄴ
0 0
슬픈 큰괭이밥 13.03.23. 12:57
저도 학력무관 개념만 제대로 있으면 행복할것같네요
1 0
힘쎈 도깨비바늘 13.03.23. 13:15
슬픈 큰괭이밥
이게 진리인듯. 진심 개념 하나만 있기도 힘든듯.. 갠적으로 여자분들 자신은 사치 안한다. 비교 안한다. 현실적이다. 이러는데 . 그런 말 하는 사람치고 진짜 그런 사람 없는듯. 진짜 개념있고 알차신 여자분들은 티내지 않는듯.
0 0
우아한 게발선인장 13.03.23. 13:13
전자관데 최소 공무원이요
0 1
힘쎈 도깨비바늘 13.03.23. 13:14
우아한 게발선인장
굉장하다 최소 공무원을 바라면 댓글님도 그만큼의 수준이 되어야 겠죠? ㅋㅋ
0 0
우아한 게발선인장 13.03.23. 13:25
힘쎈 도깨비바늘
구급 여자분들대부분 대기업 종사자 만난다고하더라구요 같은 사원도 괜찮구요
0 0
처절한 넉줄고사리 13.03.23. 14:42
힘쎈 도깨비바늘
엥.... 공무원이 뭐가 그리 굉장한데요?;;;;;
0 0
우아한 게발선인장 13.03.23. 15:02
처절한 넉줄고사리
안정적이고 좋지않나요? 아닌가.. 아직학생이라 잘모르겠네요 대부분그렇다던데
0 0
센스있는 참죽나무 13.03.23. 18:37
처절한 넉줄고사리
육아휴직 보장이 짱이죠. .
0 0
초라한 사철나무 13.03.23. 20:37
처절한 넉줄고사리
공무원 여자들 엄청시리 눈높습니다 ㄷㄷ
60세?62세까진가 정년도 보장돼어있고 ,
애 낳으면 2-3년 육아휴직 덜컥 써내도 욕안듣고, 복귀 얼마든지가능하고..
집에 일찍일찍들어오고.. 돈도 웬만큼 다 벌고..

육아 + 집안일 + 돈벌이 까지 해낼수있는 직장이다보니
혼기찬 남자들이 엄청시리 많이 찾습니다 ㅋㅋㅋ
남성들이 엄청많이 찾다보니 자연스레 여성공무원들 눈은 높아지는듯..
제 아는 지인분도 이번에 7급공무원 여성분이랑 결혼하셨는데, 주변 반응이 완전
'남자집 계탔네, 남자 복덩이 들고 들어오네' 이런 반응...
0 0
특이한 참취 13.03.23. 13:37
요새는 워낙 인성이안된사람이 많아서 학력무관 사람됨됨이 부터 봅니다 돈은 내가벌어도 되니깐
0 0
멋진 패랭이꽃 13.03.23. 15:33

전 여잔데 결혼 상대는 학력보다 직업이나 성격을 볼겁니다ㅋㅋ 그렇지만 최소 전문대 이상은 나왔으면 좋겠어요...

0 0
애매한 홀아비꽃대 13.03.23. 15:35
부산대. 엄청 많이 봐주면 부경대
0 1
초라한 사철나무 13.03.23. 20:38
애매한 홀아비꽃대
전 이왕 같은라인이라면 부경대보단 동아대 ㅋ
0 0
날렵한 참골무꽃 13.03.23. 17:08
좀 똑똑했으면 하고 , 믿음이 갔으면 해요

공뷰랑은 별개로인데요,

이런건 학교랑은 별로 상관이 없도라구요

그래서 학력은 그냥 상관을 안하는거같아요.

그런데

믿음이 가려면 아는 사람통해서 만나야되다보니,

상관을 안해도

그냥 비슷비슷한 사람을 만나게 될확률이 클거같네요
0 0
냉정한 게발선인장 13.03.23. 17:19
학력보단 예의바르고 신뢰가는 남자였으면..
아무리 고학력에 좋은학교출신,좋은 직장이라도 믿음이안가거나 기본적예의가없으면 별로일것같아요
1 0
겸연쩍은 돈나무 13.03.23. 18:28
학력과 인성이 비례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최소한 저랑은 비슷했으면 좋겠어요~
차이 많이 나면... 말이 안통하는 경우가 좀 있더라구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