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궁금한데요. 결혼할 상대 학력 마지노선있나요?
- 2013.03.23. 12:30
- 3598
분란조장글 이런거 아닙니다..
그냥 잇냐고요 ㅋㅋㅋ
저는 여잔대 부산대남자랑 결혼하고싶은뒈
다른분들은 상관없나여?? 잇다면 어느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력은 욕심나요. 그래도 개념,경제관념만 제대로 있으면 상관없어요.
짱구엄마처럼 과소비하고 막써대고 남편한텐 돈도안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사람은 학력높아도 ㅂㅂ..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세?62세까진가 정년도 보장돼어있고 ,
애 낳으면 2-3년 육아휴직 덜컥 써내도 욕안듣고, 복귀 얼마든지가능하고..
집에 일찍일찍들어오고.. 돈도 웬만큼 다 벌고..
육아 + 집안일 + 돈벌이 까지 해낼수있는 직장이다보니
혼기찬 남자들이 엄청시리 많이 찾습니다 ㅋㅋㅋ
남성들이 엄청많이 찾다보니 자연스레 여성공무원들 눈은 높아지는듯..
제 아는 지인분도 이번에 7급공무원 여성분이랑 결혼하셨는데, 주변 반응이 완전
'남자집 계탔네, 남자 복덩이 들고 들어오네' 이런 반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잔데 결혼 상대는 학력보다 직업이나 성격을 볼겁니다ㅋㅋ 그렇지만 최소 전문대 이상은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뷰랑은 별개로인데요,
이런건 학교랑은 별로 상관이 없도라구요
그래서 학력은 그냥 상관을 안하는거같아요.
그런데
믿음이 가려면 아는 사람통해서 만나야되다보니,
상관을 안해도
그냥 비슷비슷한 사람을 만나게 될확률이 클거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고학력에 좋은학교출신,좋은 직장이라도 믿음이안가거나 기본적예의가없으면 별로일것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최소한 저랑은 비슷했으면 좋겠어요~
차이 많이 나면... 말이 안통하는 경우가 좀 있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