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이네 미용실 정말 별론가염??
글쓴이
- 2013.03.23. 12:38
- 2463
남자학생인데...
괜찮다생각하고 가려고 했는데...
다들 평이 안 좋네염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주전에가 봤는데 정말별로였어요..
0
0
훈훈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하네 난 애용하는데..
0
0
거대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머리를 파도 물결로 만들어놓으심.. 가격은 만원인가 하는데 정말 아니었음. 진심으로.. 절대 아님
0
0
조용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애용하는데.. 펌도 맘에들어서 그담 컷하러갓는데 그때도 맘에듦.. 담당 스타일리스트마다 차이가 있는듯요 저는 은선쌤 추천요 잘잘라주심
0
0
쌀쌀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창기엔 좋았는데 요즘 이상하게 머리스타일이 마음에 안드네요ㅜ
0
0
까다로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아아 너무 평가가 다양해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요 쌤마다 달라요 잘하시는분은 잘하는데 아닌분은 진짜 아님 ㅋㅋ
0
0
억울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이상한쌤들만 남아서 전반적으로 이상해졌어요
0
0
날씬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기대를 안해서 그런가..ㅋㅋ 전 만족 합니다. 남자구요 가격이 아주 조금 비싼거 말곤 괜찮은듯ㅋ
0
0
의연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