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경고 받았는데 조기졸업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3.03.23. 12:40
- 1907
원칙상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도 어떤 예외적인 방법 없나요?
지금 5학기 남았는데, 코스모스 졸업보다 빠르게 2월에 졸업하고 싶어서요~!
교칙상 안되는 건가요? 방법이 전혀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님이 교수님한테 열라 잘보이고 올에이쁠 받고 그런거 아니면 아닐걸요..
0
0
귀여운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다채우고 총평균학점이 4.0이상되야 조기졸업가능한걸로 압니다
0
0
무심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학점 졸업 전에 다채우는 거랑 평점 4.0 이상은 알고 있는데요.. 거기 예외조항에 학고 먹은 자는 안된다 이렇게 되어있어요 ;; 그러니까 그 예외조항을 상쇄시킬 수 있는 게 있는가 싶어서~! 예외조항의 예외를 알고 싶은겁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외조항에 그렇게 되있으면 안될꺼같네요...근데 여기 물어보는것보다는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더 정확하게 알려주실겁니다~
0
0
못생긴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될껄요
글고 졸업할때 총 평점이 4.0이상이 아니라
매학년 4.0 이상 되어야 기준이 만족하는걸로 아는데.... 정확한건 학사과에 질문해보세요.
0
0
유별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말대로 매학기 4.0이상이라 안될거같아요
0
0
상냥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될걸요?
규칙이 정해져 있는데..
규칙이 정해져 있는데..
0
0
개구쟁이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