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과조기졸업불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3.03.23. 13:01
- 1546
전자과같은경우에
졸업과제2가 4학년 2학기에열리거든요?
이런경우에 조기졸업이 불가능한가요?
그럼 저 2학점 짜리 하나들으려고
250만원 등록다해야하나요?
졸업과제2가 4학년 2학기에열리거든요?
이런경우에 조기졸업이 불가능한가요?
그럼 저 2학점 짜리 하나들으려고
250만원 등록다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잉여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까마중
4계속넘겨도150밖에안주더라구요...
빨리취업하고싶기도하고..
빨리취업하고싶기도하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 기성반액에 ... 추장 50받으셧군요... ㅋㅋㅋ
0
0
잉여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까마중
그리고 1학기때 졸과1연계해서졸과2를하거든요?
3학년2학기때당겨들으려면 졸과1을그때듣고
4학년1학기때졸과2들어야되는데
조별과제를그렇게수행할수가잇나요?
3학년2학기때당겨들으려면 졸과1을그때듣고
4학년1학기때졸과2들어야되는데
조별과제를그렇게수행할수가잇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4학년이시면 늦었고 아니시면 미리 교수님 찾아가보세요.
0
0
잉여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까마중
넹넹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년세요?
0
0
잉여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까마중
현재3학년1학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부분을 교수님 찾아가서 상담해 보셔야 할 뜻 한데요... 전자과 조기졸업은 본 적이 없어서... 정보 찾기가 힘들어요.
근데 조기졸업하려면 3학년 2학기때 졸과2해야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건 교수님 상담 받으시는게 빠를 것 같네요.
근데 조기졸업하려면 3학년 2학기때 졸과2해야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건 교수님 상담 받으시는게 빠를 것 같네요.
0
0
잉여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까마중
넹넹답변감사합니당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공부잘하시나보네요
부러워요
부러워요
0
0
착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어머니 옆가게하시는분이 예전에 전자과 조기졸업하고 카이스트진학하셨다고들었는데 아마 졸과같은경우는 교수님과 과사무실에 가셔서 미리신청하시면되는걸로압니다
0
0
흔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리트가 죠 6개월 빨리 졸업해봤자... 조기졸업자의 경우 학점이면 거의 전액장학 나오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