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졸업이
글쓴이
- 2013.03.23. 13:29
- 1351
총평점 4.0이 아니라 매학기 4.0이상이었네요ㅠㅠ
1학년2학기는 3점댄데...아...망함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뚱뚱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학기아니고 매학년 아니에요?
0
0
끔찍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학년 성적 평점평균이~' 이말이
전체학년 뜻하는건가요?
1,2,3학년 각각 4.0이상을 뜻하는건가요?
전 이때까지 전체학년이라 해석하고 그렇게 알고있었는데...
지금 밑에 글이랑 댓글보고 충격받아서 도서관있다가 집에옴ㅠㅠㅠㅠ
학사과에 문의해보셨던분 댓글좀 부탁해유ㅠ
전체학년 뜻하는건가요?
1,2,3학년 각각 4.0이상을 뜻하는건가요?
전 이때까지 전체학년이라 해석하고 그렇게 알고있었는데...
지금 밑에 글이랑 댓글보고 충격받아서 도서관있다가 집에옴ㅠㅠㅠㅠ
학사과에 문의해보셨던분 댓글좀 부탁해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 평점일건데;;
0
0
살벌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평균평점으로 알고있었는데....^^;;;
0
0
냉철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사정기준 - 전 학년 성적 평점 평균
▷ 2001학년도 교육과정 적용대상자 : 3.80 이상
▷ 2005학년도 이후 교육과정 적용대상자 : 4.00 이상
이게 전체 평점평균을 말하는거아닌가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