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먹엇는디....
글쓴이
- 2013.03.23. 13:47
- 1029
오이먹엇는데 입술이 간지럽고 부어올랐어요 ㅠㅠ 알러지가잇엇는지 23년간 모르고 살앗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랄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이 알레르기도있군여...
0
0
나약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동생은 초콜렛알레르기....ㅠㅠㅠ
0
0
처참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아그배나무
헉.. 하필이면 왜...... 초콜릿이...... ㅠㅠㅠ
0
0
더러운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동생은 평소에 잘만 먹던 쇠고기 알러지가 갑자기 생겨서... 불쌍한 것 ㅠㅠㅠㅠ
0
0
병걸린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사알러지조심하세요ㅠㅠㅠ전삼년전쯤황사심했을때갑자기모든과일에알러지생겼었어여 .....ㅠㅠ
황사가원인으로다른것들도알러지반응...ㅠㅠ
황사가원인으로다른것들도알러지반응...ㅠㅠ
0
0
건방진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이 ㅂ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