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이 감당하기 너 무 힘든 공대
글쓴이
- 2013.03.23. 17:11
- 1443
이제 해야하는 과제는 5개 과제를 불로 비유하면
5군데 집에 불이나고 일단 급한불은 1개
ㄱ하지만 그 급한불이 대형산불급이라 끄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아싸라 불도 혼자 꺼야됨...
그래도 급한불먼저 겠죠?
꺼질지 안꺼질지모르겠으나 ㅠㅠ
아싸 복학공대생은 오늘도 눈물을 흘립니다
5군데 집에 불이나고 일단 급한불은 1개
ㄱ하지만 그 급한불이 대형산불급이라 끄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아싸라 불도 혼자 꺼야됨...
그래도 급한불먼저 겠죠?
꺼질지 안꺼질지모르겠으나 ㅠㅠ
아싸 복학공대생은 오늘도 눈물을 흘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 옛날처럼 과제때문에 이틀밤을 새게될겁니다ㅋ 힘내세요.
0
0
활동적인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군대 전역직후의 학기에 인생 최고평점을 받을것임..
0
0
무거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고 글만 봐도 불쌍하다 힘내세요
0
0
진실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처지입니다
이 악물고 합시다
이 악물고 합시다
0
0
거대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