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하고 군대는데
글쓴이
- 2013.03.23. 18:53
- 1262
혹시 짐작하셨을분있겠지만..
마이러버 하면 ^^..
그래요 저!
개객*로 안남겠습니다!
흑흑.. 위로좀해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친근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자주달개비
기동대 꿀빠는편 아닌가요?
0
0
피로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만첩빈도리
ㅋ가봐요
0
0
친근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자주달개비
아 저 군필입니다 ㅋㅋㅋ
제친구가 53사단 기동대 있었는데 거긴 꿀빨던데
제친구가 53사단 기동대 있었는데 거긴 꿀빨던데
0
0
피로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만첩빈도리
53사 자체가 향토사단이니 뭐 ㅋㅋ
0
0
유별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러면 12학번이세요? 13인가?
0
0
바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돌피
12학번이에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방부 시계는 멈추지 않아 조금 늦게 갈뿐
0
0
날렵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늦게가야지....거긴 참
0
0
바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군대 안간 대학생들을 보면 참... 착잡합니다 정말..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ㅠㅠ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ㅠㅠ
0
0
날렵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짜, 얌전히다녀고오고싶으면
훈련소조교,기동대대,기타 다른 선발부대면접은 보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색대대포함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