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없이 말 뱉는 사람
글쓴이
- 2013.03.23. 19:21
- 1504
도대체 심리가 뭘까요?
카톡에서나 현실에서나
앞뒤안재고 버릇없이 말 뱉어대는
사람 정말 짜증나네요
자기 딴에는 그게 재미있는 줄 알고
몇 사람들이 호응해주니까 계속 하는 걸까요
정말 꼴불견...
카톡에서나 현실에서나
앞뒤안재고 버릇없이 말 뱉어대는
사람 정말 짜증나네요
자기 딴에는 그게 재미있는 줄 알고
몇 사람들이 호응해주니까 계속 하는 걸까요
정말 꼴불견...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흔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에 x 이 들어있는지 막말하는 사람 좀 있지요.
0
0
귀여운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까치고들빼기
어휴 어딜가나 꼴불견은 꼭 있는 것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드립 치는 사람ㅎㅎㅎ
0
0
힘쎈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재수없어요
사람많은 채팅방에서까지 저러면 진짜
그냥 개념없어보임 사람도 가벼워보이고 재미도 없는데
사람많은 채팅방에서까지 저러면 진짜
그냥 개념없어보임 사람도 가벼워보이고 재미도 없는데
0
0
가벼운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나도풍란
그러니까요... 단체톡방에서 저러니까 완전 싫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성이 덜 되서 그래요
0
0
친근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직접상황속으로들어가재연해보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