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는 밴드말고 그냥 음악 악기 동아리는 없나요 ~_~
글쓴이
- 2013.03.23. 19:44
- 1314
악기하나 배우고,
배우면 한번씩 합주도 해보고 하면서,
연주회같은데 필요하다하면 같이 나가고
이런거 해보고 싶은데,
밴드말고는 그런동아리가 안보이네요 ~_~
밴드는 너무 빡세게 한다고 해서
제가 그렇게 시간많이 줄수가 없으니 힘들고
주말에 한번씩 만나서 같이 연습하고 하면 좋겠는데~_~
\
아, 할줄아는 악기는 없어서;; 처음부터 배워야하긴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피아노나 키보드 제대로 배워보고 싶긴함.
0
0
청결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왠만한 악기 동아리는 일주일에 두세번 모여서
주말에 한번씩 하는 동아리는 찾기 힘드실듯 ?
주말에 한번씩 하는 동아리는 찾기 힘드실듯 ?
0
0
착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나라있지여~~
0
0
착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코스모스
동아리이름이 좋은나라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코스모스
좋은나라는 엄연히 말하면
통기타 중창단이죠? ^^
동아리들어갈때도 노래부터 시키는걸로 알고있는데...
통기타 중창단이죠? ^^
동아리들어갈때도 노래부터 시키는걸로 알고있는데...
0
0
참혹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갯메꽃
ㅎㅎㅎㅎ좋은나라라서 댓글 달아봤어요~엄연히 말하면 밴드쪽에 가깝구요~공연동아리입니다..^^중창단은 썰물인데 잘못알고 계신듯!근데 오디션때 노래시키는건 맞아요~들어가면 다른거 할 수있죠
0
0
착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배우시면 일주일에 한번 연습해서는 공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릴듯하네요 ㅜ ㅜ
0
0
특이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팬플룻 동아리 피노키오 는 어떤가요~ 특이한 악기
0
0
방구쟁이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원클래식 , 피노키오, 미디악기동아리도있고..
무튼많아요
무튼많아요
0
0
촉박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노키오 팬플룻 말고 드럼이나 여러 악기들 다 있는걸로 알아요
0
0
근육질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