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 책이나 디비디 빌려주는 공간있나요? 글쓴이 2013.03.23. 19:54 831 1 ㅎㅎㅎ 있다면 위치랑 이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애매한 클레마티스 13.03.23. 21:13 오티 때 나눠준 생활원규칙서를 보세요 ㅎㅎ물론 버렸을 거라고 예상합니다만...ㅋ 0 0 애매한 클레마티스 댓글 내용 복사 오티 때 나눠준 생활원규칙서를 보세요 ㅎㅎ물론 버렸을 거라고 예상합니다만...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애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오티 때 나눠준 생활원규칙서를 보세요 ㅎㅎ
물론 버렸을 거라고 예상합니다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