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소함수론 기계과에서 최소한 필요한정도만 알려면 뭘보면 좋을까요
글쓴이
- 2013.03.23. 20:34
- 819
아 ㅠㅠ
이거때문에 고민이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따로 공부하실필요까지는 없을꺼 같아요 지금 4학년인데 기본적인 개념이상은 안나오더라구요 개념은 원인 결과?만 보더라도 이해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제어쪽 전공하시면 좀 많이 나오고.....
0
0
친숙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인동
제어쪽에 관심이 좀있어서요;;
제대로하고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조금 답답하네요..
제대로하고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조금 답답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어 정말 재밌는 과목이죠~! 저도 제어 심화 들었구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꺼 같아요
근의공식 원리는 몰라도 공식알면 근을 구할 수 잇는 느낌이랄까... 대학원이상 관심있으시면 공업 수학 뒷부분 보시면 될꺼 같네요
근의공식 원리는 몰라도 공식알면 근을 구할 수 잇는 느낌이랄까... 대학원이상 관심있으시면 공업 수학 뒷부분 보시면 될꺼 같네요
0
0
친숙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인동
공업수학 下권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특공관 도서실 가시면 공업수학 책 여러권 구비되어 있어요 상하로된것도 있고 한권짜리도 있고 어쨋든 뒷쪽이었네요 설명이 본인에 잘 맞는거 빌려서 보시면 될꺼 같네요
0
0
친숙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인동
감사합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기전자기초실험 이론책만 봐도 충분합니다
0
0
명랑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백일홍
부록에 있는거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 공학수학2 뒷단원 청강하시거나 독학하세요.
0
0
무심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