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선글라스를 써야하는게 고민

글쓴이
  • 2013.03.23. 22:41
  • 3025
수업을듵을때 선글라스를 써야하는 복학생입니다 ㅠ 근데 선글라스를 끼면 비정상으로 볼까요? ㅠ 제가 눈이 엄청큰데 거기에 동공 까만눈동자까지 커서 빛이 비상식적으로 많이들어옵니다 거기에 라섹을했는데 근시퇴행에다가 밤에는 빛이번져서 ㅠ 낮에는 눈을뜨기가힘들어싀 새우눈을뜨거나 햇빛을가리고 떠야해요 ㅠ 제가 평일에는 그냥 잠바에 옷달랑 대충입고디녀서 평소 다닐때는 그냥 눈질끈감거나 햇빛가리면서 걷는데 수업은 잘봐야되니 고민입니다 교수님들도 이상하게 생각할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화려한 방풍 13.03.23. 22:41
교수님이 왜 선글라스 끼냐고하면 사정설명하세요. 수술때문에 끼고있다. 하면 이해해주시겠죠.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3. 22:44
화려한 방풍
주변학우분들은 어떻게생각할까요? ㅠ 제주위애들도 엄청 물어봐사서 ㅠ
0 0
화려한 방풍 13.03.23. 22:44
글쓴이
걍 설명해주세요. 그러면 그러려니하겠죠
0 0
특이한 대마 13.03.23. 22:45
같이 수업듣는 사람이야 의아해 할 수도 있긴 한데, 크게 신경 안쓰겠죠 ㅎ 사정이 있는갑다 하고 넘어갈 거 같은데 -_-ㅎ 물어보면 그냥 사정만 설명 하면 되죠 뭘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3. 22:52
특이한 대마
그렇죠? 괜한걱정 ㅋ
0 0
찬란한 가락지나물 13.03.23. 22:46
뭔가 안타깝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3. 22:48
찬란한 가락지나물
낮에는 선글라스 안끼면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 ㅠ 눈이너무부셔서 아픔 ㅋ
0 0
의젓한 붉나무 13.03.23. 22:47
ㅠㅠ
힘내야
1 0
글쓴이 글쓴이 13.03.23. 22:54
의젓한 붉나무
감사합니다 ㅠ
0 0
친근한 우산이끼 13.03.23. 22:51
음 제가 본 그분인거같은데 그런 사정이....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3. 22:54
친근한 우산이끼
형광등도 맨눈으로 오초이상보면 눈이티ㅡ는것같아요
0 0
바쁜 곰딸기 13.03.23. 22:58
이런건 수어 시작할때 교수님께 몬저 말씀드려야함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3. 23:00
바쁜 곰딸기
아 ㅠ 월요일부터 말씀드려야겠네 ㅠ 안물어보셔서유
0 0
우수한 비비추 13.03.23. 23:06
자기가 생각하는것만큼 남들이 자기를 신경쓰진 않는답니다
0 0
겸손한 천남성 13.03.23. 23:15

안경점 가시면 빛 없거나 적은 데서는 보통 렌즈였다가 빛 환한 데로 나가면 렌즈가 까맣게 되는 안경 있는데.... 제 가족 중 한명도 그거 써요ㅋㅋㅋ <-설명 참 비루하네여...뭔말인지 이해하셨을라나

1 0
겸손한 구상나무 13.03.24. 04:57
겸손한 천남성
뭔지는 아는데 글쓴분은 실내에서도 눈이 아프신거같은뎅..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06:03
겸손한 구상나무
실내에서 아프진 않은데 눈이 너무빨리 피로해지네요.. ㅠㅠ 특히 수업들이 실내에서 불을끄고 라이트로 비춰버리니깐 뭐 ... 눈이 너무빨리피로해져서 학교생활하기가 불편하네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06:04
겸손한 천남성
감사합니다. 그런안경 알아봐야겠군요. ㅠㅠ
0 0
세련된 메꽃 13.03.23. 23:40
ㅠㅠ 이해돼요 저도 검은동자가 커서 동공이 남들보다 큰데다가 라섹했더니.. 밤에 차가 오면 헤드라이트가 넘 번져서 번호판이 안 보일정도예요ㅠㅠ 그래도 전 형광등 못 보는 정도는 아닌데ㅠㅠ 힘내세요ㅠㅠㅠㅠ
0 0
냉정한 돌나물 13.03.23. 23:51
투명헌데 특수처리된 안경은 없나뇨?? 라섹인가 한 사람중에 선글대신 자외선처단처리된 안경쓰고더니는분 본적있어요!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실거같으면 한번 얼아보세요 ㅎㅎ 일반안경같으면 더 편하실듯!!^^
0 0
화사한 망초 13.03.24. 10:25
힘내세요ㅠㅠ 사정이 있는데 안쓸수도 없는거니, 당당하게!! 사전에 교수님께 말씀하고 시작해도 되지않을까요??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