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선배들 대할때 질문ㅠ
글쓴이
- 2013.03.23. 23:07
- 1871
저는 남자입니다
질문1. 동아리 여선배가 밥사줄테니 연락하라고 하셨는데 사주시면 저야 좋지만 선배도 아직학생이신데 얻어먹기가 좀 뭐해서요..... 그냥 친해질 겸 해서 한번쯤 부탁드리는 것도 괜찮을까요?
질문2. 호칭을 뭘로해야할까요? 그냥 선배?아님 형,누나?ㅠ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질문1. 동아리 여선배가 밥사줄테니 연락하라고 하셨는데 사주시면 저야 좋지만 선배도 아직학생이신데 얻어먹기가 좀 뭐해서요..... 그냥 친해질 겸 해서 한번쯤 부탁드리는 것도 괜찮을까요?
질문2. 호칭을 뭘로해야할까요? 그냥 선배?아님 형,누나?ㅠ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새내기때는 원래 3월, 사교성 좋으면 4월까진 교통카드만 들고댕겨도 됩니다. 선배들한테 얻어먹으면서 친해지는거죠. 내리사랑이거든요ㅋㅋㅋ. 뭐, 소속과나 동아리에서 이런분위기가 형성되있지 않다면 안되지만요..............
0
1
엄격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학생 아니신 선배들 보는게 더 힘들죠. 저는 제가 한 두끼 라면 먹더라도 후배 한 번쯤 사주면 기분 좋던데요?
2. 처음엔 선배나 햄, 형 이렇게 가죠. 동성에는... 누나라고 부르는건 좀 부담이 있어요.
2. 처음엔 선배나 햄, 형 이렇게 가죠. 동성에는... 누나라고 부르는건 좀 부담이 있어요.
0
0
꼴찌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흌ㅋㅋㅋㅋ저도 밥 얻어먹을 때 식겁했은데 벌써 사줄 나이..!!!!!근데 빈말로 할때도있지만 정말 귀여워버이거 사주고싶고 그래욥! 신입생들이랑 친해지고도 싶공ㅋㅋㅋㅋㅋㅋ해서 사달라고해도될듯합니당!!근데맨날천날 사달라하면약간 드롭킥..,.
호칭은 누나 에 호불호가 많이갈려서 ㅠㅠㅠㅠㅠㅠ잘모르겠슴둥
호칭은 누나 에 호불호가 많이갈려서 ㅠㅠㅠㅠㅠㅠ잘모르겠슴둥
0
0
친근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칭문제는, 과나 동아리별로 다르니 분위기 맞춰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
선배님들께 여쭤봐도 괜찮구요~ 호칭 어떻게 해 드리면 되는지.
후배들 한테 밥 사주는거는 선배들도 기분좋게 사줍니당 ~ ㅎㅎ
선배님들께 여쭤봐도 괜찮구요~ 호칭 어떻게 해 드리면 되는지.
후배들 한테 밥 사주는거는 선배들도 기분좋게 사줍니당 ~ ㅎㅎ
0
0
겸연쩍은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여자 선배들한테는 호칭에 관해 여쭤봐야할듯 하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남자고 10학번인데
신입생떄도 많이얻어먹었는데
요즘도얻어먹고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누나들한테
걍 누나형이러는데요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입생떄도 많이얻어먹었는데
요즘도얻어먹고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누나들한테
걍 누나형이러는데요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나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준다고 하셧으면 걍 얻어먹으세요 이때아니면 또 언제 얻어먹겟어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호칭은 뭐 선배선배거리다가 친해지면 형누나???
0
0
귀여운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나한텐 햄 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산괴불주머니
앜ㅋㅋㅋㅋㅋㅋ
0
0
똑똑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누나해야죠 친해질라면
선배? 너무 딱딱해보여요 저한테는ㅋ
선배? 너무 딱딱해보여요 저한테는ㅋ
0
0
황송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