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만 봐요] 번호딴 여자랑 잘 될 확률이 도대체 얼만가요

글쓴이
  • 2013.03.24. 00:11
  • 5098

3번시도

 

3번 다 번호는 받았음.

 

1.  카톡 - 점심 드실래요? yse - 점심 - 카톡, 다음 약속건의 - 거절 fail

2.  카톡 - 점심 드실래요? - 거절 fail

3.  카톡 - 점심 드실래요? - 거절 fail

 

 

누가 여자 봄 탄다고했나요?

 

완얼 이런 말 하지말고, 성공한 형들 도대체 몇번 시도하신건가요?

한 10번은 해야하나...아 연애하기 힘드네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찬란한 꽃마리 13.03.24. 00:13
전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00:16
찬란한 꽃마리

암시를 막 걸어요...쟤는 지금보고 다시는 안 볼 사람이다, 다시는 마주칠 일 없는 사람이다...하고

0 0
못생긴 우산이끼 13.03.24. 17:46
글쓴이
그렇게 암시를 해서 다시 못보나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18:12
못생긴 우산이끼
ㅠㅜ
0 0
활동적인 빗살현호색 13.03.24. 00:14
부러운 용기다.... 이런 사람이 예쁜 여자 만나지 ㅋㅋ
1 0
날렵한 이삭여뀌 13.03.24. 00:14
원래 번호따기는 쉬워요. 헌팅당했다는 그 순간이 여자를 기분좋게 해주는데다 줄까말까 오래 고민할 시간이 없이 바로 반응을 해야되니까요. 그 뒤가 늘 문제죠 ㅋㅋㅋ.............................
1 0
처절한 설악초 13.03.24. 00:24
어지간히 잘생긴게 아니며 한 15%+a쯤 이려나?
1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00:25
처절한 설악초
10번 채우고 안되면 봄이고 나발이고 그냥 공부나 해야겠네요. 흐규흐규.
0 0
처절한 설악초 13.03.24. 00:32
글쓴이
ㅋㅋㅋ 확률이잖아요 이것도 경험이 쌓이면 더 잘되니까 11번째부터 되실수도 ㅋㅋ 요즘에는 학교에 아는 사람이 많아져서 무서워서 못하겟어요 한살이라도 어릴때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00:32
처절한 설악초
희망고문ㅠㅜ
0 0
우수한 털머위 13.03.24. 00:25
낮아요
0 0
머리좋은 무궁화 13.03.24. 00:30
어떻게 물어보나요??
그냥 길가다가??
0 0
머리좋은 무궁화 13.03.24. 00:30
머리좋은 무궁화
저는 길가다가는 물어본적 좀 있는데 도서관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00:31
머리좋은 무궁화
길가다가, 순버기다리다가, 도서관에서 그 사람 나갈 때 따라나가서.
0 0
머리좋은 무궁화 13.03.24. 00:35
글쓴이
므시땅
0 0
유쾌한 자란 13.03.24. 02:13
10명 번호 받으면 연락유지되는건 1명 정도 ..
0 0
화난 남천 13.03.24. 02:23
밥까지 머곤는데 잘 안된건

님 말빨이 안되는고 아님??
1 0
침착한 극락조화 13.03.24. 02:54
너무 대뜸 점심먹자그럼 팅길가능성이높아요
안그래도 생전 모르는 사람인데 좀 유연한관계를 만든후에 면대면
0 0
센스있는 독일가문비 13.03.24. 10:10
밥부터 먹자고하면 부담스러울것같네요 공부하시냐 머리식힐겸 커피한잔 어떠냐 이렇게접근하셔야할듯 ㅎ 괜히 좋은거 사준다고 학교밖으로 가지말구요 커피빌리지 처럼 가깝고 저렴해서 부담덜한곳부터 차근차근 만나보세여 그러다 통하면 만나는 횟수도 늘고 그러다보면 그렇고그런사이가 되는거죠 뭐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10:29
센스있는 독일가문비
점심말고 커피빌리지로 바꿔야겠다...ㄳ
0 0
센스있는 독일가문비 13.03.24. 10:14
여자분도 생각할 시간을 드려야하지않겠어요? 님이야 호감이있어서 번호도 따고 잘해보고싶지만 여자분은 당황스러울수도있으니.. 부담스럽지 않게 만나면서 어필해보세요
0 0
센스있는 램스이어 13.03.24. 10:45
10번해도 다fail일것같아요 안되는데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있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