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돈쓸 필요가 없는거 같음
글쓴이
- 2013.03.24. 14:50
- 2104
매달 주변사람들한테 오십만원 이상씩 쓰는데
실속이 없네요 딱히 고마워하는것도 아닌거같고
주변에 사람은 많다해도 진짜친구? 라고 할만한
사람은 없는거같고 오히려 어려워하는듯 하고
딱히 남녀 구분하지는 않지만 여자애들한테 좀더
쓰는건 어쩔수 없는 남자심리긴 한데 특히 여자애
들한테 쓴돈은 거의 다 낭비같음
솔직히 어디 빠지는건 없다 자부하는데 내가 왜
이러고 살아야하는지도 모르겠음. 왜 왕따같다는
생각이 들까나
실속이 없네요 딱히 고마워하는것도 아닌거같고
주변에 사람은 많다해도 진짜친구? 라고 할만한
사람은 없는거같고 오히려 어려워하는듯 하고
딱히 남녀 구분하지는 않지만 여자애들한테 좀더
쓰는건 어쩔수 없는 남자심리긴 한데 특히 여자애
들한테 쓴돈은 거의 다 낭비같음
솔직히 어디 빠지는건 없다 자부하는데 내가 왜
이러고 살아야하는지도 모르겠음. 왜 왕따같다는
생각이 들까나
권한이 없습니다.
미투~
0
0
똑똑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십만원............
0
0
괴로운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착하셔야죠~ 선택과집중을..
0
0
돈많은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적으로 여자에게 쓰는건 아닌듯합니다. 진심 자기가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여자가 아닌이상은 그냥 헛돈이라는 결론입니다. 그돈으로 남자 친구들이나 자기 투자가 옳은듯요
0
0
친숙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칠엽수
남자한테 쓰는돈도 별로 쓰임새 있는 돈은 아닌듯 하네용... 제가 술값으로만 천오백이상 쓴거 같은데 ㅋㅋ 그렇다고 뭐 유흥즐기고 그런것도 아니고 알음알음...술먹다가 쓴건데 결과적으로 별로 저한테 득이 된 일 같지는 않네요
0
0
애매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개구리밥
적어도 남자애들은 형한테 인사라도 잘하고하지 -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인사잘하는 여잡니다ㅎㅎㅎ
1
0
답답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질없죠,,
0
0
서운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 마음을 돈으로 살 수 있나요.
사람 만나면 돈이 드니까 지출하는건 좋은데, 사주고 그러는건 의미 없는거 같네요 ㅎㅎ
사람 만나면 돈이 드니까 지출하는건 좋은데, 사주고 그러는건 의미 없는거 같네요 ㅎㅎ
0
0
기발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털쥐손이
님말씀이 딱맞는말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천국 인싸지옥
0
0
일등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에게나 잘해주는 것 만큼 아무것고 안남는게 없죠.. 한동안 연락을 끊어보세요 그들 중 연락 오는 이들은 그래도 남길 만한 사람 아닐까요
0
0
보통의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분 말씀처럼 선택과 집중..!
여친을 만드시면 좋을듯 ㅎㅎ
여친을 만드시면 좋을듯 ㅎㅎ
0
0
한심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