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규정에 관하여..
글쓴이
- 2013.03.24. 15:58
- 1747
학생지원시스템을 보니
아래와 같은 규정이 있는걸 봤어요.
① 학생은 학기 개시일로부터 총 수업일수의 2분의 1 이내에 휴학할 수 있다. 다만, 학사과정과 의학전문대학원 의학과와
복합과정, 치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과와 복합과정, 한의학전문대학원 한의학과와 복합과정 및 법학전문대학원 법학과의
신입생은 입학 후 첫째 학기에는 휴학할 수 없다.
② 휴학기간은 계속하여 2학기를 초과할 수 없다. (다만, 병역, 질병, 출산 1년 이내, 1년 이상 외국유학과 어학연수의 경우는
예외로 하되 입영통지서 사본과 종합병원장이나 전문의의 진단서를 첨부하여야 한다)
1번 규정을 보고 생각할때,
휴학하고 싶으면 이번학기의 1/2이 지나기전에는 언제든지 신청해서 휴학할수있다는거죠?
틀별히 지정된 사유가 없더라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미 낸 등록금은 기간이 얼마나 지났느냐에 따라 돌려받는 액수가 달라짐.
0
0
고상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청미래덩굴
감사합니다
휴학할수있는게 1/2까지라는 생각은 맞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장학금으로 이번에 0원냈는데.. 이경우는 어떻게 될까요..?
휴학할수있는게 1/2까지라는 생각은 맞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장학금으로 이번에 0원냈는데.. 이경우는 어떻게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거 학생지원시스템에 가서 보시면 나와있음다 ㅇㅇ
0
0
고상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