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이랑 밥 약속이요
글쓴이
- 2013.03.24. 16:14
- 1819
새내긴데
선배님께서 밥 사줄테니까 연락해 라고는 하셨는데
어떻게 연락해야하나요ㅠ
대뜸 밥사주세요 이러면 버릇없어 보일 것 같고 너무 밥사달라고 계산하는애 같아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밥이라도 같이 먹어야 선배님들이랑 더 친해지는 것 같은데
고민이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선배님 시간 있으십니까?
0
0
잘생긴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 혹은 오빠..? 우리 밥 먹어요~ 시간언제 괜찮아요 ~~? 하면 되죠 ㅋㅋ
0
0
겸손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참 난감하죠 ㅋㅋㅋㅋ
0
0
처참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빠 배고파요 대뜸 연락해도 됩니다 새내기때 아니면 못하는 거에요 ㅋㅋㅋ 나중에 더 친하게 지내실 수도 있고
0
0
보통의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뜸 연락하세요. 바쁘면 바쁘다고 말할겁니다. 버릇없어 보이지 않습니다. 절대루요!!!ㅋ
0
0
활달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밥사달라고 하세요 후배들이 그래도 별로 버릇없어보이지 않던데요 ㅎㅎ 오히려 그런 후배도 별로 없다는..
0
0
나약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인사잘하고 밥먹고나서더인사잘하고 모임있음 찾아가서술한잔받고 우리친한거맞죠스멜 풍기면 되는거죠 ㅋㅋㅋ 대뜸 밥사달래놓고 밥먹고딱연락없는애들도 싫긴함 ㅋㅋㅋㅋ
0
0
행복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뜸 말해도 되지만 그게 첫 인사만 아니라면뭐..
평소 만나면 인사하는 사이던 후배가 밥사달라햇을땐 걍 사줫는데 평소 인사도 안하던게 네이트온으로 대뜸 인사하더니 밥사달라하는데 참...욕나오더군요
평소 만나면 인사하는 사이던 후배가 밥사달라햇을땐 걍 사줫는데 평소 인사도 안하던게 네이트온으로 대뜸 인사하더니 밥사달라하는데 참...욕나오더군요
0
0
야릇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