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여자분들 선물용 속옷 브랜드 추천좀 해주세요ㅜㅜ여친생일 이에요..!(선물추천)
- 2013.03.24. 16:49
- 2488
화이트데이때 주얼리했고....
후보군이 옷, 속옷, 신발 이정돈데...
속옷은 전에 에블린꺼 사준 적이 있긴한데.... 얘가 좋아하는건 음..속옷에 레이스 달린 스타일이 좋다고 했어요.
신발도 그러고 보니 2월에 플랫슈즈 사주긴 했네요...
옷을하자니... 사이즈를 디테일하게 모르겠고... 또 얘가 원하는 스타일과 내가 입히고 싶은게 워낙 상이한거 같기도 하고..
원피스 사주고 싶은데 168/56인데 여자는 뭐 55 66 그러잖아요.. 66 사면 되려나요? 학교앞에 옷집들 안맞아서 나중에 환불할려고 해도 잘 안해주더라구요.. 양아치쉐기들...
당장 내일이 생일인데 저 어찌합니까 흐엉엉... 패닉 올거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친구분도 55에 m사이즈 입으시면 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싼 브랜드 아닌가요 혹시 ... 선물용으로 좋을까요? 글고 이십대 중반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아래 하나씩하면 4만원정도그요
레이스좋아하시면 예스꺼 많이 입으실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수증 같이 넣어주는 센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은 55일 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번 가보세요~ 레이스 많아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66이면 클것 같은데..
55가 나을듯... 아 전 남자...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