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과에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는데 ㅠㅠ
글쓴이
- 2013.03.24. 17:07
- 1880
걔가 과cc는 싫다고 그러네요..ㅠ.ㅠ
저한테 이런말하는거보면 그냥 제가 좋아하는거 눈치채고 선을 긋는건가요?
저희둘다 신입생임니당,,ㅠ
권한이 없습니다.
마이러버로 와요
0
0
상냥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선긋는거죠ㅋㅋㅋ
0
0
무좀걸린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 있자나요 ㅋㅋ
0
0
건방진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