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글쓴이
- 2013.03.24. 17:42
- 931
공대생인데요
전과 생각 중인데 자연대 분자 생물학과나
경제 통상대 관광 컨벤션 학과루요
타대생 전과자들도 잘 받아주나요?ㅎ
학점은 어느정도 나오는게 좋을까요?? 4.0?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인데요
전과 생각 중인데 자연대 분자 생물학과나
경제 통상대 관광 컨벤션 학과루요
타대생 전과자들도 잘 받아주나요?ㅎ
학점은 어느정도 나오는게 좋을까요?? 4.0?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