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대학원중에 제어분야는 비교적 적게 가는거 같은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글쓴이
- 2013.03.24. 17:58
- 1219
제가 관심있는게 제어쪽이에요
그런데 제가 알기로 제어쪽은 대학원생이 제일 적게 가는
분야라고 알고이어요..
거기에 취업이라던지 하는
어떤 이유가 있는건가요?
그런데 제가 알기로 제어쪽은 대학원생이 제일 적게 가는
분야라고 알고이어요..
거기에 취업이라던지 하는
어떤 이유가 있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흘려듣기로 제어는 박사 학위 받을께 이제 없다는 말을..... 농담이구요 그래도 석박사는 좋아하고 괌심있는거 하셔요
0
0
보통의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개곽향
취업을 생각하면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취업은 제어쪽관련해서는 잘은 모르겟는데 선배님들 제어전공은 아니시지만... 기계과 석박사가 취업 걱정은 본적이 없어요 원하시는 공부하셔도 취업은 걱정안하셔도 될꺼 같아요
0
0
보통의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