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취직

글쓴이
  • 2013.03.24. 18:37
  • 2589
기계과에서 대기업으로 따졌을때 어느 회사 순서로 좋나요? 고딩땐 삼성이 최곤줄 알았는데 대학오니 그렇지 않더군요.
포스코, 현대, 두산 기타 등등 많잖아요 대기업들
순수 궁금해서 그러는데 대학처럼 분류해주세요
서울대 연고대 서성한 ..... <<이런식으로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궁금하네요
그리고 기계과에서 젤 취업 잘하는게 어디일까요? 대기업외에도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빠른 골담초 13.03.24. 18:38
화공기준 기름집 원톱
0 0
개구쟁이 애기똥풀 13.03.24. 19:17
현중 현차가 탑이고 그담은 모르겟네요
엘지나 효성은 밑에라고 들음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19:19
개구쟁이 애기똥풀
아아 정말요? 전 포스코가 갑인줄알았어요 ㄷㄷ
0 0
무심한 더덕 13.03.24. 19:33
기룸집
현대차 현중 기아차 포스코 공기업
기타현대계열사 공기업
대우조선해양 공기업
두산시리즈
---------물결표시
삼성시리즈...
엘지시리즈..
효성시리즈..


절대적인건아니고..

공기업이 여러개있는건 공기업도 여러가지 있어서..

위에건 그냥 학부만 졸업했을때 평균적인 직무 이야기..

직무를 어떤데가냐에 따라

대헉눤나와서 가냐에따라

위순서는 얼마둔지 바뀔수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19:35
무심한 더덕
기름집이 어딘가요?
0 0
무심한 더덕 13.03.24. 19:37
글쓴이
s-oil , gs칼텍스.. 뭐이런 기름파는 회사들 말해요

아, 위에늠 생각나는 회사들이 저것밖에 옶어서 저것만적었는데

같은라인에 낄만한 회사들은 더있을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4. 19:38
무심한 더덕
아 공대에서 soil gs 같은데도 가는군요 전혀 몰랐어요 자세히 알려주셔 감사해요
0 0
기발한 등나무 13.03.24. 20:32
무심한 더덕
우와 기름집이 그렇게 좋나요?
혹시 왜 좋은지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0 0
무심한 더덕 13.03.25. 01:15
기발한 등나무
근무강도, 근무시간, 돈, 복지, 근속기간...


현대 시리즈는 근속기간좋고 돈, 복지 다 좋은데

일이 평균적으로 기름집보다는 많고요


포스코는 근무강도 시간 복지 근속기간은 다 좋은데, 돈은 현대시리즈보다 조금 작아요.


기름집은 이들의 장점만 모았다고 보시면되요..


뭐 어떤사람은 하이브리드나 전기차가 나오면서


안젛아질거다 이런말도 하는데,


사실 잘몰라서 그렇지


우리는 기름을 입고, 기름으로 색을 입히고, 기름으로 물건을 만들고..


당장 주위를 봐도 기름이 없는건 없어요..


그래서 미래도 괜춘해요..

아, 이것도 역시 절대적인건아니에요..

그냥 같은 직무끼리 비교해을때 평균적으로 그렇다는거지

설혹같은직무라도 어디떨어지냐에도 달라지고 하니까요..
0 0
민망한 유자나무 13.03.24. 21:47
무심한 더덕
삼성중공업이 대우조선보단 좋다고 들었는데..작년에 대우조선에서 인재들을 많이 뺐겼데요
0 0
끌려다니는 산딸기 13.03.24. 20:05
회사 이름만 가지고 따지기엔
같은 회사에서도 직무에 따라서 많이 다릅니다

졸업생이되서 드는생각인데
현차라고 다 좋은건 아니에요..
1 0
태연한 조록싸리 13.03.24. 20:09
직무에따라 다른거같아요 현차간 친구보면 현차 죽음의 3대 직무있는데 여긴 사람들 금방빠지구 또 삼성간친구 중에는 엄청 편하게 생활하는 친구 있고 그렇다네요
0 0
기발한 등나무 13.03.24. 20:25
오...신기신기
0 0
촉박한 담배 13.03.24. 20:58
삼성 모바일 사업부가면 성과금이 쩔죠....
0 0
똥마려운 새팥 13.03.24. 21:22
외국계요
0 0
똥마려운 새팥 13.03.24. 21:22
볼보 보쉬 컨티넨탈 델파이 기타 등등
0 0
무거운 개미취 13.03.25. 15:18
현대차,중/외국계/공기업
삼성/두산/현대계열/포스코
효셩/lg
대략.. 현재는 중공업은 지고 자동차쪽이 뜨고.. 이게 또 언제 바뀔지 모름
현재 포스코가 좀 떨어지기도 하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