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문화멘토링
글쓴이
- 2013.03.24. 19:09
- 1986
다문화멘토링 멘티에게 전화했는데,
아버님이 받으셔서 부산대다니는 학생이라고 하니까....
교대생한테 멘토링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저는 멘티 새로 선정해야되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헉 ㅠㅠㅠ어떡해요?멘티 초등학생이에요?
0
0
멍청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자금우
네ㅠㅠㅠ초등학생이에요ㅠㅠ전화하시자마자 교대생한테하시고 싶다고 하시니까ㅠㅠㅠ뭐라 설득도 못하겠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뭐라구하셧어요?ㅠㅠ 일방적으로 그렇게나오시면 진짜난감하ㄱ셨겠어요ㅠㅠ
0
0
멍청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자금우
저도 왠만해서는 하려고 했는데 바로 직설적으로 말하시니까 말을 못하겠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어떻게 바꾸면 되냐고 물어보시길래 답해드리고 전화 끊었죠ㅠㅠㅠ이렇게 되니까 걍 멘토링 포기하고 싶네요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학생과에 전화해서 얘기하시고 다른사람 매칭받으세요 교대생한테 못받고 계속 진행할수 있어도 저같음 기분나빠서 안하겠네요,, 저도 학생이랑 시간정하는데 무슨 자기네가 절대적인 갑인것처럼 기분나쁘게 대해서 짜증나네요ㅠㅠ
0
0
바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노린재나무
네 아마도 다른사람으로 매칭받아야 겠어요ㅠㅠ근데 그렇게되면 먼데 걸리겠죠ㅠㅠㅠㅠ 제발 부모님들이 멘토를 잘 대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그래야 저희도 힘이나서 열심히 가르치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험까지열심히치고 정한건데 먼데로다시배정받으면...ㅠㅠ
다문화멘토링은 부모님도 중요하다고 하던데 진짠가봐요ㅠㅠ
힘내세요!!
다문화멘토링은 부모님도 중요하다고 하던데 진짠가봐요ㅠㅠ
힘내세요!!
0
0
멍청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험까지열심히치고 정한건데 먼데로다시배정받으면...ㅠㅠ
다문화멘토링은 부모님도 중요하다고 하던데 진짠가봐요ㅠㅠ
힘내세요!!
다문화멘토링은 부모님도 중요하다고 하던데 진짠가봐요ㅠㅠ
힘내세요!!
0
0
멍청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첨엔 의욕넘치게 잘해주고 싶었는데 멘토 대하는 태도를 보니까 딱히 열심히 해주고 싶은 마음이 사라졌어요ㅠㅠ 저같으면 첨부터 교대생 하고싶었으면 교육청에 따로 연락을 해서 다른사람 불편없게 해야지 왜 지금 그러냐고 따졌을듯ㅜㅜ;;;
0
0
바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노린재나무
ㅜㅜㅜㅜ저도 솔직히 그러면 안되지만 따지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그당시엔 멘붕상태라 뭐라 말씀 할 수 없었네요ㅠㅠㅠ이제부터 멘토링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학생처에서 이러이러한일이있다고 도움청해보세요!ㅠㅠ잘해결되길바랄게요ㅠㅠ같은멘토링하는입장에서 마음아프네요ㅠㅠ화이팅화이팅!!
0
0
멍청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일단다음주에한번가서 계획잡고 수업은 사월달부터 하면되는거죠? 저는 담주에 만나서 시간정하려고하는데 무섭네요ㅠㅠ
0
0
멍청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자금우
ㅠㅠㅠ저도 무서워서 일요일날 전화했는데 이렇게 됬네요ㅠㅠㅠ4월달부터 해도 되구여 다음주부터 바로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꼭 성공하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하다가 올해 손 뗀 사람으로서 정말 케바케인게 멘토링이죠...
정말 정많이들었던 친구들도 있는 반면에 멘토링의 참뜻도 잃고 만나기조차 싫었던 애들도 있었죠....
정말 정많이들었던 친구들도 있는 반면에 멘토링의 참뜻도 잃고 만나기조차 싫었던 애들도 있었죠....
0
0
태연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