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프로그램에서 준 노스 바막..
글쓴이
- 2013.03.24. 19:58
- 2274
이번에 겨울에 멘토링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노스바막을 주었잖아요!
근데 저는 여잔데 90size하면 알맞게 딱 맞긴했는데,
뒤에 엉덩이도 좀 보이고 민망하길래 95받아서 방구석에 놓아뒀다가
오늘 입었는데 ㅋㅋㅋㅋㅋ 옷이 크니깐 찐따같기도하고 ㅠㅠㅋㅋㅋ
엉덩이 다가려줘서 그건 좋은데, 다들 딱맞게 입으시는 것 같기도 하고...
바막을 처음 입어봐서 잘 모르겠어요.
여자분들중에서 한사이즈 크게해서 넉넉하게입으시는분들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그거 95받은 남잔데 큰것같아요ㅠㅠㅠ 다른 옷들은 95입으면 진짜 조금 작거나 딱맞아서 좋았는데
0
0
도도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시클라멘
ㅋㅋㅋ ㅠㅠ... 큰거 잘입구다니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겨울에 비올때 겹겹이 껴입고 겉에 걸치니까 얼추 맞아서 그렇게 두어번 입고 집앞에 간단간단하게 나갈때나 얼굴가리고 이용합니다ㅠㅠ
0
0
도도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시클라멘
저도 그래야겠네요 ㅠㅠ 넘크니깐 찐따같은걸 생각못했어요 ㅋㅋㅋ ...답변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방수력은 짱입니다 진짜 안에 입은 옷은 지켜줍니다! ㅋㅋㅋ
0
0
도도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헐무슨멘토링이길래 노스바막을?!
0
0
고고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대마
대신 보수없이 봉사하는마음으로 했습니다
0
0
도도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시클라멘
맞아요 보수가 없었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대마
이번에 교육기부받아서 멘토링 한 멘토들에게 다 줬었어요 겨울방학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대박...
0
0
치밀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제주도에선 잘입었지만
부산에서는 한번도 안입었네요
그래도 건설관에 몇분이 자주입으시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한번!
부산에서는 한번도 안입었네요
그래도 건설관에 몇분이 자주입으시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한번!
0
0
저렴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회화나무
저도 한번! 전 운동하러 갈때나 입어야겠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바막은 원래 좀 크게 입는거 아닌가요?
요새 워낙 스타일이 핏에 맞게 나온거라 그렇지..
요새 워낙 스타일이 핏에 맞게 나온거라 그렇지..
0
0
슬픈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