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헤세이티?분위기 어때요?
글쓴이
- 2013.03.24. 22:09
- 2189
혼자 카페 다니면서 책읽고 공부하는거 좋아해요!
오며가며 입간판 자주보는데. . 약간 좀. . 카페 버전 욕쟁이 할머니 느낌?
입간판 문구가 약간 거칠게 쓰여져서 그런가 막상가려니 카페들어서면 국밥집 욕쟁이 할머니처럼 사납게 손님맞이하시진않겠죠ㅋㅋㅋㅋ?
쓰다보니 어이없는데 약간 겁나는건진심이에요..공부하기에 분위기 어때요?
오며가며 입간판 자주보는데. . 약간 좀. . 카페 버전 욕쟁이 할머니 느낌?
입간판 문구가 약간 거칠게 쓰여져서 그런가 막상가려니 카페들어서면 국밥집 욕쟁이 할머니처럼 사납게 손님맞이하시진않겠죠ㅋㅋㅋㅋ?
쓰다보니 어이없는데 약간 겁나는건진심이에요..공부하기에 분위기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당히 정치적인 입간판 올리는 데 성향 맞으시면 가보시고 안맞으시면 그냥 가지마세요 친구라도 정치적 입장 다르면 친해지기가 힘드니
0
0
도도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백합
정치적인 성향은 맞는데 표현이 거칠어서. .카페 안에서도 그런 대화나 뭐 그런게 많나요? 조용한거좋아하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맞지 않아서...
0
0
도도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대놓고 드러내지 않는 이상 괜찮다만
0
0
도도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손님들한테 신경안써요
1
0
겸연쩍은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외로 안은 조용하고 음료도 나름 맛있어요ㅎ
0
0
생생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님들한테 신경 안 쓰시더라구요 ㅎ 그래서 한번씩은 스터디고 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ㅎ
사장님 두분이 시인이라고 들었던거 같네요 ㅋ
사장님 두분이 시인이라고 들었던거 같네요 ㅋ
0
0
상냥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여러번 갔는데 손님한테 신경안쓰고 자유롭게 두는 분위기 ㅋㅋ 스터디 하면 좋아요
저도 맨처음에 벽보? 이런거 보고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걍 카페에요 ㅋㅋ 고양이 귀여움...
저도 맨처음에 벽보? 이런거 보고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걍 카페에요 ㅋㅋ 고양이 귀여움...
0
0
끔찍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 보느라 공부 못 하실걸요ㅎㅎ
0
0
황송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