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인데 도서관에 사람진짜 많네요??
글쓴이
- 2013.03.24. 23:53
- 1825
다들 셤준비하시는건ㄱㅏ요?
전 시험공부하러갔는데 일욜이 아닌것처럼 느껴지네요ㅋㅋㅋ
일년전과 비교해서 너무 많아요....
머 좋은현상 같긴하지만 다들 열시미하시니 무서버요ㅠ
전 시험공부하러갔는데 일욜이 아닌것처럼 느껴지네요ㅋㅋㅋ
일년전과 비교해서 너무 많아요....
머 좋은현상 같긴하지만 다들 열시미하시니 무서버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일요일엔 도서관에 사람많지 않아요??
0
0
똥마려운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내기들 학교 첨오고 뭣도모르고 벌써 시험준비하는듯
0
0
다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겨우살이
ㅉ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잉여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겨우살이
시험기간이 언젠지도 모를꺼같은데ㅋㅋㅋㅋ
요즘후배님들은 다른가..
요즘후배님들은 다른가..
0
0
힘좋은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명아주
모르는거 맞아요 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셤기간엔 공부 안할듯 ㅋㅋㅋ
0
0
어두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겨우살이
새내기에요 시험기간언제인가요?
0
0
저렴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해두고 시험기간엔 애들 데리고 놀면서 상대적 우위를 점하는거지
0
0
까다로운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한달남음
0
0
배고픈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애들 미쳣어 놀질않아-_-
1
0
방구쟁이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