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기준으로 대기업 취직시 학점 마지노선은 얼마인가요??
글쓴이
- 2013.03.25. 00:15
- 4808
1차 서류 통과할 때 공대는 학점 얼마가 마지노선인가요??
학점 3.5만 넘으면 서류 지원시 걸리는곳 거의 없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3.5가 넘어야.. 자소서 읽히기도 전에 삭제당하는 일이 없을듯..
0
0
화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교수님은 상담할때 3.0에 토익 700 넘으면 대기업 취직 된다고 하시던데 그리고 2012 졸업자 취직 명단에서 실제로 학점이랑 토익점수 봤었어요
0
0
서운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학점 많이 안보는 추세더라구요..최소 3.0 권장 3.5 정도??
0
0
거대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최소 3.0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850인데 학점 샹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3.0....근데 나는 3.3인 비참한 현실
0
0
허약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되면 더이상 필요없다 뭐그런거죠ㅋㅋ 학점은 적당히하고 영어잘하고 대외활동과 공모전 경험같은걸로 자신이활발하고 자신감 넘치는사람이란거 보여주면 될꺼같아요ㅋㅋ 대외 활동 공모전으로 취업하는건 아니지만 이걸 이용해서 자기자신 어필하기엔참 좋을듯
0
0
처참한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헿 난 4.0
근데 그거말고 아무것도없단게함ㅋ정 ㅋ
근데 그거말고 아무것도없단게함ㅋ정 ㅋ
0
0
도도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초피나무
평점4부턴따로보니깐계속유지하세용
0
0
뛰어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노선은 3.0이에요
0
0
찬란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열심히 해야겠네여
0
0
처절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수 마지노 3.0
그냥 적당히 취업 3.3
좀 괜찮은 대기업 3.7
프리패스 4.0
이정도 라인이 그어져요
학과마다 편차는 있는데 대충 우리과는 이랬음
그냥 적당히 취업 3.3
좀 괜찮은 대기업 3.7
프리패스 4.0
이정도 라인이 그어져요
학과마다 편차는 있는데 대충 우리과는 이랬음
0
0
기발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