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대기업 나오길래 그냥 궁금하데 자소서, 인적성하기 싫어서 대기업 가기 싫은 사람 있나요?
- 2013.03.25. 00:39
- 2914
전화기 중에 하나이고
뭐 공부 못해서 합리화 하는 게 아닙니다.
그냥 싫더라고요
저번에 공기업 냈는 데 자소서 나름 열심히 썼는 데 인적성도 못해보고 떨어진 이후로
도대체 자소서 잘쓰는 기준은 모르겟고
회사를 위해서 열심히 하겠다. 라고 적어도 탈락
솔직하게 적어도 탈락
인적성도 일관성있게 풀어도 모의 보면 신뢰도 부족
도대체 어찌하라는 건지
4년동안 실큰 공부 했지만 결국엔 자소서, 인적성 공부가 취업의 지름길로 인식이 박혀지니
학점 잘 받고 나름 공학적인 지식이 풍부하다고 해도 가는 곳은 구매나 영업
엔지니어 할려고 공대 갔지만 결국엔 영업사원이나 하면서 회사 생활 해야 한다는 생활에 끔찍하더군요
뭐 학부생한테 크게 바랄게 있겟습니다만
이게 싫어서 진지하게 대학원이나 그나마 덜한 중견기업 고민 하고 있음
대기업 잘간다는 부산대 공대생임에도 불구하고
뭐 대학원도 자소서 쓰고 인적성 본다지만
그래도 직무에 관련된 경력은 있으니 학부 처럼 쌩쇼 할 일은 없을 듯 하네요.
내가 원하는 전공에 연구해볼 기회도 가져 보고요
그냥 주절거림이였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성은 그렇다쳐도
인성은 그대로 둘거같기도 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죄송하지만
인성 잘찍는 방법 알려주는 기관아나
방법을 알고싶으면
뭘알아보는게 좋을까요?
저는 인성이 조금 걱정이라
그런거 알려주는데룰 찾고 있었거든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그런데 인성 점수를 올리기 원하면
뭘 알아보면 될까요?
적성은 인강도있고 하던데
인성은 뭘봐야하는비 잘모르겠어서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어디든 신뢰성 부분은 통과해야합니다! 의도적으로 자신의 성향과 다른 답을 체크할 경우에 신뢰성 부족으로 아예 무효처리가 될 수 있으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님 자기합리화인듯하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의 굴곡을 바란다는게 참...
이런 글귀가 생각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선배들봐도 다 전공살리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