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실 흡연자들ㅠ
글쓴이
- 2013.03.25. 09:54
- 1243
열람실에 상큼한 아침 맞이하면서
공부하고있으면
어김없이 온몸에 너구리두른 흡연자들 몇명씩 꼭 오더라구요ㅠ
진심... 아 이게 간접흡연잉가...
내가 다 담배피는 기분? 진짜 옆에 있으면 역겨워요ㅠ
뭐 피는건 자기 맘이니 상관없으나ㅠ
담배피고 옷이라도 털고 왔으면 좋겠어요ㅠ
열람실 공기청정기(?) 설치했으면 좋겠어요 레알ㅠ
머리 아파서 진짜 환장하겠어요 ㅠ
중도 매점앞도 그래요... 매점 들어갈때마다 너구리 수십마리 영접하는듯ㅠ 술푸다.
공부하고있으면
어김없이 온몸에 너구리두른 흡연자들 몇명씩 꼭 오더라구요ㅠ
진심... 아 이게 간접흡연잉가...
내가 다 담배피는 기분? 진짜 옆에 있으면 역겨워요ㅠ
뭐 피는건 자기 맘이니 상관없으나ㅠ
담배피고 옷이라도 털고 왔으면 좋겠어요ㅠ
열람실 공기청정기(?) 설치했으면 좋겠어요 레알ㅠ
머리 아파서 진짜 환장하겠어요 ㅠ
중도 매점앞도 그래요... 매점 들어갈때마다 너구리 수십마리 영접하는듯ㅠ 술푸다.
권한이 없습니다.
공감..
0
0
나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흡연부스 설치해달라고 건의해보세요 밑도끝도없는 설전만 될겁니다
1
0
뛰어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담배피는건 상관없는데 제발 그 냄새 풀풀 풍기면서 열람실 좀 안들어와줬으면 좋겠음.
0
0
해박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공감....너구리백마리..
0
0
황홀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합니당 ㄷㄷ 담배냄새 겁나싫어하는사람 한명추가요 ㅠㅠ
0
0
불쌍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