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요소설계 배원병교수님 분반 과제문의 글쓴이 2013.03.25. 11:43 1400 2 제가 저번시간에 못들어가서 혹시 과제 있었나요?? 9시분반입니다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점잖은 메꽃 13.03.25. 13:04 저도 그 수업듣는데 없었던거같습니다 확실하진않지만 딱히 과제 기억은 없네요 0 0 점잖은 메꽃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그 수업듣는데 없었던거같습니다 확실하진않지만 딱히 과제 기억은 없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점잖은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3.26. 10:40 점잖은 메꽃 앗 감사합니다^^* 일선이여서 아는 사람이 없어가지구요ㅜㅜ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앗 감사합니다^^* 일선이여서 아는 사람이 없어가지구요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