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mis 수업 무슨 여름 해운대 같았음ㅋㅋㅋ
글쓴이
- 2013.03.25. 16:42
- 1975
교수님이 조 혼성으로 짜라 그래가지고 상대적으로 많은 남학우들이 여학우들한테가서 들이대고 그 와중에도 다른팀와서 자기들이랑 하자고 그러고 ㅋㅋㅋㅋ 좀 웃겼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장활식교수님 세시수업여??
0
0
현명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독강은어떠카라구1!1!!!!!
0
0
침착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w띄우려고요 영어로 어떻게 ㅜㅜ 원어수업 너무 물로봤음
0
0
건방진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여름밤 해운대 가고 싶다 ㅎㅎ
0
0
더러운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았겠당
0
0
우수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남 혼강인데 ㅡㅡ
0
0
센스있는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배초향
혼강이면 대충 아무대나 쓱쓱 끼면되니까 편할거 같은데요?? 보니까 오늘 세명씩 듣고 그런사람들도 조짜는것떄문에 다 찢어지더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