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영역교양 일선넘기기 글쓴이 2013.03.25. 17:01 1375 2 6영역만 4개들어서 일선으로 넘기려는데 어디가서 신청해야 하는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잡한 무 13.03.25. 17:26 성적표뽑아서 표시해서 단대행정실로 가면됩니다 ㅋㅋ 0 0 착잡한 무 댓글 내용 복사 성적표뽑아서 표시해서 단대행정실로 가면됩니다 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잡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3.25. 18:50 착잡한 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