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회화/작문>공부를 기초부터 할때.. 커리큘럼 추천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3.03.25. 19:13
- 995
지금은 수능에서 영어문법이나 독해공부나 좀하고
아직 한번도 공부를 안했어요..
그런데,
최근에 <영어회화/영어작문> 공부를 할생각이 들었는데,
완전 유창하게까지는 아니고,
좀 더듬더듬 느리게 말하지만,
문법적으로 틀리지 않은 문장을 만들어서 말할수있는정도까지 일단해보고 싶어요..
이런경우 어떤식으로 공부를해야할까요..?
학교근처학원에는 작문가르치는 학원은 없던데..
뭐부터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