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왁스 바를때 어떻게 바르나요??
글쓴이
- 2013.03.25. 20:23
- 1462
머리 길때까지 왁스바르면서 버티려고 하나 샀는데요.
이게 막 모양내고 나가도 밖에 좀 있다보면 모양이 사라지더라구요 ㅠㅠ
너무 적게 발라서 그런가요?
제 친구는 무슨 스프레이도 사서 같이 뿌리라던데... 뿌리는 것도 하나 사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잘바릅니다
0
0
화려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려용. 하지만 지구를생각한다면조그만~
0
0
발랄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르고 드라이하고 뿌리고 가 기본아닐까요 ㅎ
0
0
흔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벌노랑이
드라이하고 바르고 뿌리고 이순서 아니에요?
0
0
멍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나도밤나무
왁스 바르고 난 후에도 드라이해서 녹인다고 했었던거 같네요
0
0
흔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벌노랑이
머리감고 털고 드라이기로 말리고 왁스하고 또 드라이하고 뿌리고
집에와서 다시머리감고......머리털 대박 뽑히겠어요ㅜㅜ
집에와서 다시머리감고......머리털 대박 뽑히겠어요ㅜㅜ
0
0
멍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나도밤나무
그르쵸 ~ 그래서 전 안바른답니다 ㅎ 멋을 위해선 그걸 감당해야되죠
세팅에 따라 후드라이를 안해도 되긴 합니다만 ...
세팅에 따라 후드라이를 안해도 되긴 합니다만 ...
0
0
흔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발라도 티가 안나는 정도만..
0
0
안일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왁스는 고정용이 아니라 스타일링용입니다 ㅎ 스프레이로 고정해야합니다. 그리고 지구를 생각한다면 가스없는걸로 ㅎㅎ
0
0
어설픈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 드라이가 젤 중요함.
찬바람으로 물기를 없애준다음에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굽듯이, 구워줌..
구우면서 머리 형태를 만들어야 됨..
이마를 위로 깐다든지, 옆머리를 누른다든지.
그 다음에 왁스로 정리
스프레이는 굳이 필요 없음..
찬바람으로 물기를 없애준다음에
뜨거운 바람으로, 머리를 굽듯이, 구워줌..
구우면서 머리 형태를 만들어야 됨..
이마를 위로 깐다든지, 옆머리를 누른다든지.
그 다음에 왁스로 정리
스프레이는 굳이 필요 없음..
0
0
특별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요,
살살 발라요
살살 발라요
0
0
안일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다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