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YBM에서 토익들으려고 하는데 강사추천 해주세요!
- 2013.03.25. 21:27
- 3142
현재 점수는 800중반 대이구요. 900이상으로 올리고 싶은데 900진입이 잘 안되네요ㅜ.ㅜ
결국 학원강의의 도움을 얻으려 하는데 4월 한달 바짝해서 900돌파를 하고 싶습니다.
(현재 휴학 중이라 온전히 한달을 토익에 쏟아 부을 수 있습니다.)
YBM 4월 시간표를 보니
850점 목표점수: 조성민 이 있고
800-900점 이상 목표에
주토마 / David 한 / 김문주+조경하 이렇게 있네요.
예전에 조성민 강사님 평이 몇 번 좋았던 게 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강의 목표점수가 850이라도
800~900목표 강의랑 내용이 같은 구성인가요?
꼭 900이상 받아야해서ㅜㅜ 이제 4월엔 끝내고 싶습니다!
들어보신 분들, 각 강사님들 평 좀 남겨주고 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서면에서 강의하셨는데 거기서 다니던 학생들이 일부러 부산대앞까지 몇몇 다니더라고요
전 1달과정으로 해서 원하는 점수도 나왔고
수업도 재미있었고 졸리지도 않았기 때문에 대만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와 유익함을 같이얻을수있어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방학때 900찍었네요
한달만 열심히 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근 학원다니는 중독성이 조금씩 자라남.
개인별로 이름도 다 외우시고 숙제 검사도 일일이 해주시고.
카페에 숙제올리고 검사 하고. 남들과 비교되서 자존심 살살 건드려지고해서.
그래서 계속 하게됨.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보는듯하시면서도 숙제도 매일 체킹해주시고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