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YBM에서 토익들으려고 하는데 강사추천 해주세요!

글쓴이
  • 2013.03.25. 21:27
  • 3142

현재 점수는 800중반 대이구요. 900이상으로 올리고 싶은데 900진입이 잘 안되네요ㅜ.ㅜ

결국 학원강의의 도움을 얻으려 하는데 4월 한달 바짝해서 900돌파를 하고 싶습니다.

(현재 휴학 중이라 온전히 한달을 토익에 쏟아 부을 수 있습니다.)

 

YBM 4월 시간표를 보니

 

850점 목표점수: 조성민  이 있고

 

800-900점 이상 목표에

주토마 / David 한 / 김문주+조경하   이렇게 있네요.

 

예전에 조성민 강사님 평이 몇 번 좋았던 게 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강의 목표점수가 850이라도

800~900목표 강의랑 내용이 같은 구성인가요?

 

꼭 900이상 받아야해서ㅜㅜ 이제 4월엔 끝내고 싶습니다!

들어보신 분들, 각 강사님들 평 좀 남겨주고 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힘좋은 대왕참나무 13.03.25. 21:37
단기적으로 하고 싶다 하면 데이비드 한 선생님 추천... 매일매일 알씨 엘씨같이 하기때문에 감유지에 도움이 되요... 수업외에 공부를 별로 안한다면 이 수업을 추천 드리고,... 좀 3개월 정도 잡고 길게 죽어라 한번 해보고 싶다 하면 조성민 선생님 추천.... 전 조성민 선생님반 갔다가 다시 데이비드 한 쌤으로 돌아갔습니다.. 게을러서 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3.03.25. 21:42
힘좋은 대왕참나무
조성민 강사님은 과제를 별로 안내주시는 타입이라는건가요?ㅜㅜ 저는 4월 한 달 잡고있어요! 참고할게요~ 덧글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의견 많이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달 다닐겁니다!!!ㅜㅜㅜ)
0 0
힘좋은 대왕참나무 13.03.25. 21:44
글쓴이
한달이라면 데이빗한샘 추천입니다. 조성민샘은 과제 엄청 많이 나가죠.. 수업 한번에 다루는 컨텐츠는 데이비드한 샘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추천 드리는 겁니다. 장기적으론 조성민 샘이 좀 쉽게 가르치는 것 같기도 해요.
0 0
유별난 병아리난초 13.03.25. 21:47
데이빗한쌤 추천요!! 저 700대였는데 이번 겨울방학때 900찍음...ㅠㅠ 광고가 많아서 머지 했는데 진짜 데이빗쌤 실력있고 오래들으니 정도들고 좋아요... 첨엔 따라가는거 힘들수도있어요 ㅋ
0 0
피로한 나도풍란 13.03.25. 22:32
김문주+조경하선생님 저는 글쓴이님이랑 수준이 달라서 방학때 중급반 들었는데 바닥점수에서 봐줄만한 정도까지로 음청 많이 올랐어요! 매일매일 과제도 많이내주시는편이고 근데 두달과정이네요...ㅋㅋㅋ
0 0
나약한 미국쑥부쟁이 13.03.26. 14:22
피로한 나도풍란
저도 김문주+조경하 선생님 수업 들었었는데 완전 좋았습니다
원래 서면에서 강의하셨는데 거기서 다니던 학생들이 일부러 부산대앞까지 몇몇 다니더라고요

전 1달과정으로 해서 원하는 점수도 나왔고
수업도 재미있었고 졸리지도 않았기 때문에 대만족!!!
0 0
기발한 배추 13.03.25. 23:14
데이비드한 수업
재미와 유익함을 같이얻을수있어요 ㅋㅋ
0 0
끌려다니는 흰씀바귀 13.03.25. 23:28
데이비드 한 선생님 추천이요
저도 방학때 900찍었네요
한달만 열심히 해보세요
0 0
뚱뚱한 뚱딴지 13.03.26. 00:27
음 저는 조성민 쌤 두달에 800>900됐어요
0 0
유쾌한 인삼 13.03.26. 02:26
저는 주토마 듣고 한달만에 935 찍었네요
0 0
빠른 주름조개풀 13.03.26. 16:21
김문주+조경하 샘 추천!!!
은근 학원다니는 중독성이 조금씩 자라남.
개인별로 이름도 다 외우시고 숙제 검사도 일일이 해주시고.
카페에 숙제올리고 검사 하고. 남들과 비교되서 자존심 살살 건드려지고해서.
그래서 계속 하게됨. 좋음!!
0 0
피로한 나도풍란 13.03.26. 20:54
빠른 주름조개풀
그쵸! 학생들한테 애살있게 대해주시고 하는거보면 다른 학원강사에 비하면 좋죠 ㅋㅋ
안보는듯하시면서도 숙제도 매일 체킹해주시고 ㅋㅋ
0 0
푸짐한 갓 13.03.26. 22:26
저도 김문주 조경하쌤 추천 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